• 유튜브
  • 검색

반도건설, '운서역 유토피아' 안심임대 프로그램 운영

  • 2020.02.27(목) 10:58

분양계약부터 입점까지 전문 에이전트에 임대위탁

반도건설이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운서역 유토피아' 상가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안심임대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투자자가 본인의 매장에 임차인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전문 에이전트에 임대위탁을 의뢰하는 서비스다. 분양계약부터 준공 후 입점까지 맡긴다. 생활밀착형 MD부터 트렌디샵까지 고루 갖춘 원스톱 MD 구성을 계획해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운서역 유토피아는 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위치한 '운서역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로 지하 1층~지상 2층, 연면적 1만8156㎡ 규모로 조성되는 키즈&라이프 복합몰이다.

'운서역 유토피아' 견본주택에 방문한 관람객들.

이 상가는 분양 전부터 키즈 관련 키테넌트(핵심점포)를 유치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 '아이풀',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 명문 대치학원가, 어린이 스포츠시설 'PEC 스포츠아카데미' 등이 입점한다.

또 분양 면적이 운서동 일대 분양 상업시설 중 가장 넓고 외관특화 설계가 더해져 운서역세권 랜드마크 상가가 될 것으로 반도건설은 내다봤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내 상가로 아파트 입주민들이 고정수요로 있고 운서역세권은 7만 여명의 공항근로자 및 여행객들이 쇼핑, 문화,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경유 지역으로 활성화되고 있다. 은골 카페거리와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인 중심 상업지구와도 연결된다.

백운성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운서역세권은 공항근로자 및 여행객 등 영종도 일대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으로 상권 활성화가 기대되는 지역"이라며 "체계적인 임대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자와 수요자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상가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운서역 유토피아의 견본주택은 인천 중구 운서동에, 서울 홍보관은 서울시 양천구 오목로에 마련돼 있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2년 2월 예정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