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힘찬건설, 평택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 8월 분양

  • 2020.07.27(월) 11:07

배후수요 많은 고덕국제신도시 중심 자리한 오피스텔
SRT‧KTX 등 교통망 개선 기대…총 1144실 규모

힘찬건설은 경기 평택시 고덕 국제화지구 업무용지 11-1-블록에 들어서는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는 지하 5층에서 지상 24층으로 건립되며 총 1144실 규모다. 전용면적에 따라 ▲20㎡ 840실 ▲26㎡ 40실 ▲28㎡ 264실 등으로 구성된다.

도보 거리에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있다. 이곳에 약 130조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힌 삼성전자를 비롯해 다수의 협력사가 인근에 입주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LG 디지털파크와 진위 일반산업단지 등도 가까워 전문직 종사자들을 중심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다.

교통망도 갖춰질 예정이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을 이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복합환승센터로 개발 예정인 KTX‧SRT 지제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인근 BRT를 통한 대중교통도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힘찬건설은 고덕 헤리움 시그니어에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다락 특화설계(일부)를 도입할 예정이다. 천장고도 2.4m로 높게 설계해 실사용 면적 대비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단지 내 중정 설계와 자연 테라스를 도입해 입주민들을 위한 휴식공간도 마련한다.

단지 입주민들의 편리한 차량 이용을 위해 전 호실을 도로변으로 배치하고, 100% 자주식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모든 호실에 계절창고를 제공하는 등 수납공간과 함께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이 적용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