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와 함께 서울 역삼동 '맘스터치랩 가든역삼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해외 여행권을 경품으로 매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팝업 스토어가 위치한 매장에서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신제품 '탄두리싸이버거'나 '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등을 주문하고 쿠폰 번호를 받아 여기어때 앱에 등록하면 된다.
여기어때는 쿠폰 수령자 100명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일 다낭 3박5일 2인 여행권을 선물한다. 1등 추첨 결과는 다음 날 오후 6시 여기어때 앱에서 공개하며, 금·토·일요일 당첨자는 다음 월요일 오후 6시에 일괄 발표한다.
아울러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는 △여기어때 레디백과 스티커 △해외숙소 10% 할인 쿠폰 △싸이버거 단품 등을 준다.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뿐만 아니라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메뉴 '월드싸이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다낭·방콕·오사카 등 해외여행 상품권(10명), 국내 또는 해외숙소 10% 할인 쿠폰, 싸이버거 단품 등도 경품으로 내걸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팝업스토어는 여행의 설렘을 안겨 줄 공항 콘셉트로 이색적인 버거 메뉴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며 "한 달간 계속되는 해외여행 추첨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