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비즈워치-더존, 제1회 CEO조찬회 성료

  • 2015.07.08(수) 15:03

 

경제를 보는 스마트한 언론 비즈니스워치가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위한 조찬회를 마련했다.

 

'CEO Watch'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조찬회는 더존 IT그룹과 공동으로 기획됐다. 각계 저명인사를 초청해 기업 CEO들에게 경영 전반에 필요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상호 교류를 통해 신규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8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첫 번째 조찬회에는 이용섭 한반도미래연구원장(제18·19대 국회의원)이 '한국경제의 미래와 CEO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관련기사☞ 이용섭 원장 "리더가 이기심 버려야 조직이 발전"

 

이 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현 한국경제의 문제를 진단하고 분야별 구조조정이라는 해법을 제시했다. 아울러 경제상황에 기민하게 대응하기 위해 CEO 리더십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글로벌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혁신적인 변화도 주문했다.

 

CEO Watch 두 번째 강연은 오는 8월 12일에 열리며, 국내 조세법률분야 최고 권위자인 법무법인 율촌의 소순무 대표변호사가 'CEO가 부딪치는 법률리스크와 대응법'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 제1회 CEO Watch 조찬회에 참석한 강성원 한국공인회계사회장
▲ 제1회 CEO Watch 조찬회 강연자로 나선 이용섭 한반도미래연구원장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