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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B 마켓]CJ제일제당 "맛과 향으로 달콤한 사랑 전해요"

  • 2015.02.10(화) 16:09

◇ 새로 나왔어요

◆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가 100% 국산 유기농 곡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가맘 유기농 밀키롤(5g×7입·3980원)’을 출시했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의 영유아, 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 안전, 영양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구성된 어린이 전용 친환경 제품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올가맘 유기농 밀키롤’은 현미가루, 쌀가루 등 100% 국산 유기농 곡물과 유기농 전지분유, 유기농 팜유, 유기농 설탕 등 친환경 원재료만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 스낵이다.


◆ 세계적인 청과브랜드 DOLE이 민족 고유의 설 명절을 맞아 고품질의 견과류와 건과일을 작은 소포장에 담은 ‘후룻&넛츠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돌 후룻&넛츠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수입한지 180일미만의 견과류와 건과일 만을 엄선해 소포장 패키지에 담은 ‘후룻&넛츠’ 28개입로 구성됐다.

‘후룻&넛츠’는 호두와 캐슈넛을 비롯해 국내 수입되는 최고 등급인 엑스트라 넘버원(Extra No.1)등급의 넌파레일(Nonpareil) 품종의 아몬드를 사용했다. 크랜베리와 피부미용과 변비예방에 탁월한 푸룬을 넣었다. 가격은 1만9900원이며 롯데 빅마켓 전 매장과 G마켓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 코카-콜라사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과즙에 우유를 섞어, 풍부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망고’,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애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닛메이드 밀키라떼'는 망고 퓨레 또는 사과 과즙에 우유와 달콤한 벌꿀을 혼합한 라떼 음료다.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망고’, ‘미닛메이드 밀키라떼 애플’ 제품은 할인점과 체인점 식품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1500원이다.


CJ제일제당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이 달콤한 ‘허니블러썸(Honey Blossom)’ 향의 아로마 캔들을 담은 ‘쁘띠첼 스윗캔들 허니블러썸’을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쁘띠첼 허니블러썸 푸딩 제품과 아로마 향초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한정판이다.

한정판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아로마 캔들은 사랑스런 플로럴 계열 향과 달콤한 꿀 향이 조화를 이룬 허니블러썸 향이다.

쁘띠첼이 아로마 캔들 전문기업 ‘보토르’와 협력해 수십 번의 조향 작업 끝에 탄생시킨 첫번째 캔들 작품이다. 쁘띠첼은 이번 작업을 시작으로 향후 다채로운 향을 담은 다양한 아로마 캔들을 개발할 예정이다.


◆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벨기에산 수제 초콜릿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드롭탑이 선보이는 초콜릿 선물세트는 벨기에의 100년 전통 고품질 브랜드 안드리안 드 로이(ADRIEN DU ROY)의 초콜릿을 사용했다. 전통적인 방식 그대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초콜릿이다.

다크초콜릿과 쌉쌀한 초콜릿이 조화된 ‘마틸다’, 산딸기가 들어가 상큼한 ‘루이즈’, 천연 카라멜과 부드러운 초콜릿이 조화된 ‘엘레오넬’, 유럽인들이 좋아하는 누가로 반죽한 벨기에 정통 초콜릿 프랄린 ‘아스트리드’ 등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인공색소나 화학원료를 전혀 넣지 않고 카카오 버터만을 사용했다.


◇ 마켓 알림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오는 15일까지 장애인 바리스타 고용을 전국 규모로 확대하는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올해 최대 50명 이상의 장애인 바리스타를 신규 고용하며 취약 계층의 채용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서울과 경기 지역은 서울맞춤훈련센터, 그 외 지역에서는 스타벅스 매장으로 나뉘어 스타벅스 전문 강사진과 한국장애인공용공단의 전문 직무지도사와 함께 채용을 위한 이론적 지식 교육부터 실습, 평가까지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인 오는 15일까지 스타벅스(http://job.shinsegae.com)와 한국장애인고용공단(www.kead.or.kr) 채용 홈페이지를 방문해 서류 접수를 하면 된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이 모바일 쇼핑 이용자들을 위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동원몰 앱은 기존 동원몰의 인기 카테고리인 ‘식품 아울렛 매장’과 ‘빅세일 매장’ 등을 하단메뉴에 고정해 이용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식품 아울렛 매장’은 큰 폭의 할인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코너이며, ‘빅세일 매장’은 동원몰 MD들이 직접 선별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카테고리다. 또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하는 ‘M 특가상품’도 제공한다.

동원F&B는 동원몰 앱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원몰 앱 푸시 메시지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000원의 적립금, 앱을 통해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동원몰 모바일앱은 안드로이드만 지원된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한국 던킨도너츠가 ‘킨컵(KIN-CUP)’으로 독일 ‘2015 IF 디자인 어워드’ 음료 패키징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는 독일 레드닷(Reddot)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60년 이상의 전통으로 국제 디자인분야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상이다.

던킨도너츠 킨컵(KIN-CUP)이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함으로써 세계적인 3대 디자인 시상식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게 됐다.

던킨도너츠는 지난해 7월 '2014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에서 패키징&그래픽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으며, 이어 8월에 독일 ‘201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과 브랜드 디자인 2개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비맥주㈜가 대한민국 대표맥주 ‘카스’의 생산공장이 있는 경기도 이천시에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했다.

장유택 오비맥주 정책홍보 전무는 이천시청을 방문해 조병돈 이천시장에게 장학금 1548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장학금은 2014년 하반기에 이천 지역에서 판매된 오비맥주 제품 판매 수익의 일정금액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조성됐다. 오비맥주는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지난 2009년부터 2015년 현재까지 총 1억 6410만원을 이천시에 기탁했다.

▲ (사진 왼쪽부터) 오비맥주 성남지점 박선진 지점장, 수도동부권역 고영태 본부장, 이천시청 조병돈 시장, 오비맥주 정책홍보 장유택 전무, 동광상사 양용환 사장.

교촌에프앤비㈜가 ‘청년의 꿈’ 6기 장학금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96명의 가맹점 직원 및 아르바이트 근무자 96명이 선정돼 총 49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장학금 지원은 인재양성(대학 입학금 일부 지원), 밝은미래(대학진학 및 자기 발전금 지원), 수호천사(안전운전 장려금), 모범근속(근속자 장려금 지원) 등의 4가지 항목으로 구분해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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