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 까사미아, 아프리카 '말리' 담은 침구

  • 2016.03.21(월) 20:00

해피바스는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원료를 사용한 마일드 선케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아래 사진). 화학 성분을 사용한 자외선 차단제보다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는 것이 특징. 밀크타입의 마일드 선밀크 SPF50 PA+++(75ml/1만4900원대)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의 마일드 선크림 SPF30 PA++(70g, 1만4900원대) 2종이다.

 

엘레쎄는 ‘투톤 니트 러닝화’ 3종을 출시했다. 소재가 부드럽고 핏감이 우수해 야외 활동시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기능성 러닝화다(아래 사진). 컬러 배색이 독특한 제품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착화가 가능하다. 색상은 그레이, 핑크, 라임 세 가지로  소비자가격은 10만9000원.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에서 봄 꽃과 자작나무 수액을 담은 컬러 립스틱과 보습 케어 립밤을 출시하며 숨의 립 메이크업 ‘디어 플로라’ 라인을 강화했다(아래 사진).

 

‘숨37˚ 디어 플로라 인챈티드 립글로우’는 봄에 피는 꽃인 복숭아꽃과 모란, 자작나무 수액을 블랜딩했으며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컬러는 웜로즈 레드, 프리지아 코랄, 블러싱 핑크 등 3가지다.

 

함께 출시된 ‘숨37˚ 디어 플로라 인챈티드 립 에센셜 밤’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립 케어 제품이다. 가격은 립글로우와 립 에센셜 밤 모두 3만원대.

 

까사미아는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뉴질랜드 생활소품 브랜드 ‘시타디자인(CITTA DESIGN)’의 2016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아프리카 사하라사막 서부에 있는 말리(MALI)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식기류, 쿠션, 침구, 파우치, 스카프 등이다.

‘시타디자인’ 제품은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공식쇼핑몰 까사미아샵(www.casamiashop.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