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제약브리프] 까스활명수 '119 특별박스'

  • 2016.10.14(금) 17:03

동국제약은 오는 18일까지 '훼라민큐, 센시아와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야외활동을 통해 여성 갱년기에 나타나는 질환에 대한 이해와 극복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1차 행사는 오는 21일 서울 서대문구 안산에서 진행되며 2차 행사는 오는 26일 서울시 도봉구 북한산 둘레길 코스에서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훼라민큐나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동국제약은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JW그룹은 지주회사 JW홀딩스를 비롯해 JW중외제약, JW신약, JW생명과학 등 각 사업회사에서 근무할 신입·경력직원 수시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을 진행하는 직군은 홍보·디자인·기획·인사·법무·영업·연구개발·마케팅 등이다. 지원자는 오는 23일까지 JW그룹 채용홈페이지(recruit.jw-group.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독은 '레디큐' 누적판매량 600만병 돌파를 기념해 총 2000만 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되며 레디큐 페이스북(www.facebook.com/RUreadyQ)에서 응모할 수 있다. 


동화약품은 '2016 까스활명수 특별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 디자인은 활명수 탄생 119주년을 박스 겉면에 구급차 디자인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까스활명수 특별박스'는 한국 최초로 국제 5대 광고제를 석권한 박서원 오리콤 크리에이티브 총괄 부사장이 디자인을 맡아왔다.


지난 2012년도에 처음 출시한 '까스활명수 특별박스'는 귀중품을 보관하는 우리나라 고유의 반닫이를 형상화한 바 있다. 이후 고서(古書), 활명수 플래그십 스토어, 1950년대 TV 등을 디자인으로 담아 특별박스로 선보인바 있다.

셀트리온은 오는 11월11부터 미국 워싱턴에서 개최되는 '2016 미국류마티스학회'(ACR2016)에서 항체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CT-P10)의 임상3상 결과를 발표한다. 이번 학회에서는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임상3상에 대한 두건의 결과가 발표된다. 셀트리온은 "이번 발표를 통해 경쟁사 제품보다 기술력에서 앞섰다는 점을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