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애경, 태국 화장품 시장 노린다…'AGE 20’s' 입점

  • 2019.02.18(월) 08:41

'AGE 20’s', 방콕 대형 쇼핑몰에 입점
고객 선호도 높고 기후에 맞는 제품 선봬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가 태국에 진출했다.

애경산업은 AGE 20’s가 태국의 수도 방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인 ‘씨얌 파라곤(Siam Paragon)’과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단지인 ‘메가 방나 쇼핑센터(MEGA Bangna)’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두 곳의 쇼핑몰 모두 방콕을 대표하는 쇼핑몰이자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에 따라 애경산업은 한류와 K-Beauty에 관심이 많은 태국 젊은 여성이 AGE 20’s 제품을 보다 쉽게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GE 20’s는 태국 고객의 선호도와 현지 기후에 맞춘 화장품을 내놨다. 촉촉함과 강력한 커버력이 특징인 대표 제품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스킨케어 화이트닝 라인, 안티에이징인 에이지 코렉팅 라인 등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AGE 20’s는 현재 국내는 물론 중국 내 온라인 채널과 일본 내 홈쇼핑 채널을 통해 현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는 매출, 인기도 등 다양한 기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AGE 20’s 관계자는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일본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K-Beauty에 관심이 많은 태국 시장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