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뷰티시장 성공법칙?…칸타월드패널, 화장품마케팅 세미나

  • 2019.04.24(수) 11:08

5월9일 삼성동 코엑스서 개최
'뷰티산업 새로운 법칙' 분석과 전략 제시

롱테일 법칙이 한국과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적용 범위를 넓히는 가운데 화장품과 헤어, 바디 등 퍼스널 케어 전반에서 기존 성공 공식을 탈피한 브랜드들이 성장 속도를 높이며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뷰티시장에는 어떤 변화가 이뤄지고 있고 어떤 성공법칙이 있을까.

글로벌 최대 소비자 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기업인 칸타월드패널(한국 지사 대표 오세현)이 '제 18회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올해 세미나는 'Disrupting the Future: 뷰티 산업의 새로운 법칙'을 주제로 오는 5월9일(목) 13시30분부터 18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열린다.

이번 세미나는 칸타월드패널 한국, 프랑스, 베트남, 중국, 태국 각 지사의 뷰티 전문가들이 화장품, 헤어, 바디 등 퍼스널 케어까지 아우르는 뷰티 시장 전반에 대한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뷰티 시장 변화를 이끌고 있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의 성장 요인과 향후 전략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세현 칸타월드패널 코리아 대표는 "뷰티 산업 전반에서 지각 변동이 일어 나고 있는 가운데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활약한 브랜드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소비자, 유통, 글로벌 차원에서 뷰티 시장 변화를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한국, 프랑스, 베트남, 중국, 태국 시장에 대한 전문가들의 통찰력 있는 분석이 새로운 성장 법칙이 작용하는 국내외 뷰티 시장을 공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5월 7일(화)까지 공동 주최사인 화장품 마케팅 전문 주간신문CMN이 운영하는 뉴스사이트에서 등록할 수 있다. 350명 선착순 모집이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하는 칸타월드패널은 뷰티 패널 조사 영역에서 2005년부터 15년간 지속적으로 구매 행동 패턴을 추적 조사해 오고 있다.

현재 연간 약 15만건의 실구매 기록을 기반으로 화장품산업 시장 조사, 트렌드 보고, 전략 수립 등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