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아웃도어 브랜드 K2, 낚시웨어 '피싱라인' 런칭

  • 2019.04.09(화) 13:56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9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낚시웨어인 '피싱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K2 낚시웨어를 선보였다.

K2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피싱라인은 방수, 방풍 등 아웃도어 기술력을 접목한 기능성 소재와 일상적인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수 지퍼와 피싱 줄자, 낚시용 소도구 수납에 용이한 다양한 포켓 등 피싱웨어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디테일까지도 세심하게 고려했다. K2 피싱라인은 방수 자켓, 낚시 베스트, 팬츠, 티셔츠 등 의류와 모자, 장갑, 슬링백 등의 용품을 함께 출시했다.

K2는 배우 이태곤과 개그맨 지상렬을 '피싱(FISHING) 라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K2는 "평소 방송을 통해 배우 이태곤과 개그맨 지상렬이 보여준 낚시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열정, 자신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태곤과 지상렬은 지난달 '피싱라인'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4월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K2 피싱라인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평소 낚시광으로 잘 알려진 이태곤과 지상렬의 강태공다운 면모와 활동적인 이미지가 K2 피싱라인과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낚시 형제인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K2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