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글로벌 스타 BTS, '구체관절 인형'으로 나온다

  • 2019.07.15(월) 08:23

G마켓 17일부터 예약 판매…각 2만8000원
한국·미국에서만 진행…한정수량

글로벌 스타 BTS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과 미국에서만 예약 판매를 통해 '구체관절인형'으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은 오는 17일부터 글로벌 완구사 마텔에서 제작한 'BTS 공식 구체관절인형'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한국과 미국에서만 진행하는 예약판매로, BTS의 매니지먼트사인 빅히트를 제외하면 G마켓이 온·오프라인 유통사 중 유일한 국내 판매처다.

최고의 글로벌 파워아이콘인 BTS를 모티브로 제작한 'BTS 구체관절인형'은 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 각 멤버들의 특징을 살려 이미지화 한 유일한 제품이다. 11개의 관절을 움직여 원하는 포즈를 자유롭게 구현할 수 있다. 크기는 약 28cm이며 가격은 각 2만8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한국 시각으로 1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정식 판매일인 오는 28일 이전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송인경 G마켓 패션레저실 매니저는 "전례 없는 글로벌 아이코닉 브랜드와의 파트너 쉽으로 올 초 BTS 인형을 론칭한다는 언론 기사만으로도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만큼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