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이랜드, 쇼핑에 문화를 더하다…'폴더 하이라이트' 오픈

  • 2019.09.17(화) 14:38

19일 '폴더 하이라이트' 신촌에 첫 오픈
국내외 브랜드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이랜드가 쇼핑과 문화를 결합한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을 오픈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슈즈 편집숍 폴더는 오는 19일 기존 신촌 폴더 1호점 자리에 '폴더 하이라이트(FOLDER Highlight)' 매장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폴더 하이라이트는 기존 폴더의 상위 편집숍 매장이다. 더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쇼핑과 문화를 트렌디하게 믹스해 놓은 문화 공간으로 선보인다. 인테리어도 '시크 인더스트리얼' 콘셉트의 영상 미디어와 아트웍을 추가했다.

폴더 하이라이트는 상품을 선택하고 판매하는 편집숍의 개념을 넘어 국내외 브랜드, 디자이너,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강화한 플랫폼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기존 폴더 매장 대비 티어 신발 라인업과 의류, 잡화 카테고리가 최대 30% 확대된 신규 매장으로 선보인다. 글로벌 의류는 물론, 국내 인기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들이 함께 입점될 예정이다.

반스, 아디다스, 뉴발란스, 휠라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단독 협업 상품뿐 아니라 호카오네오네(HOKA ONEONE)의 본디, 토르 하이 모델, 살로몬 등이 입점한다. 또 국내 인기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인 키르시, 비바스튜디오도 취급한다.

아울러 글로벌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인 립앤딥, 오베이 등의 의류 라인업을 확장한다. 모자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뉴에라 및 나이키, 아디다스, 47브랜드 등 다양한 글로벌 모자 브랜드 등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폴더는 하이라이트 매장의 론칭을 기념해 19일주터 21일까지 나흘간 DIY백 제작, 한정판 신발뽑기, 럭키박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폴더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하이라이트 매장은 기존 폴더가 주력해온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아티스트 및 폴더 크루와의 협업을 지향한다"면서 "이를 통해 폴더가 취급하는 브랜드를 재조명해 고객들에게 큐레이션하고 문화와 쇼핑이 어우러지는 편집숍 플랫폼을 완성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