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사고]비즈니스워치가 뉴미디어 인재를 찾습니다

  • 2020.02.14(금) 11:03

2월 29일(토)까지 서류 접수
이력서(자유양식),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제출

유튜브, SNS, 뉴스레터 등등. 요즘 밀레니얼들은 단순히 뉴스로만 정보를 접하지 않는다고 하죠.

콘텐츠가 진화함에 따라 밀레니얼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플랫폼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 어떤 형태의 뉴스 포맷이 등장할지, 콘텐츠의 방향은 어떻게 흘러갈지 혼란스럽기도 하지만 자못 흥분되는 일입니다.

올해로 창간 7년을 맞는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는 이런 새로운 길을 함께 즐기면서 개척해나갈 참신한 인재를 찾습니다!

따분하고 엄숙한 기존 언론사 콘텐츠의 한계, 그 너머에 미디어의 미래가 있습니다. 당신의 머리속에 있는 아이디어와 가슴의 뜨거운 열정을 비즈니스워치에서 꽃피워 보세요.

관심이 있는 분들은 2월 29일(토)까지 이력서(자유양식),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또는 개인 유튜브 채널 URL을 recruit@bizwatch.co.kr로 보내주세요.

 

* 이런 일을 다루게 됩니다

- 다양한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유튜브 채널 전략 기획 및 운영

- 소셜 미디어 채널 전략 기획 및 운영

 

* 이런 분을 찾습니다

- 유관 업무 경력 5년 내외로

- 뉴미디어 업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사람

- 유튜브 채널 운영 전략을 기획할 수 있는 사람

- 디자인 및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람

 

* 근무환경과 처우

- 주52시간 근무를 준수합니다.

- 정시 퇴근, 연차 사용이 자유롭습니다.

- 주말 근무, 야간 당직, 야근이 없습니다.

- 불필요한 회의와 회식이 없습니다.

- 업무 효율성과 워라밸을 중시합니다.

 

* 채용 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실무자 및 임원)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