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코웨이, 대용량 앞세워 업소용 라인업 강화

  • 2024.05.27(월) 09:27

대용량 정수기·공기청정기 신제품 잇단 출시
다중이용시설 타깃…업소용 시장 공략 강화

/그래픽=비즈워치

코웨이가 대용량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사무실, 학원, 식당, 카페,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 등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업소용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관련 시장에 공략을 위해서다.

코웨이는 지난 4월 대용량 정수기 ‘워터스탠드 정수기2 (CHP-5711L/R)’를 출시하며 업소용 정수기 라인업을 확충했다. 워터스탠드 정수기2는 물 사용량이 많아 풍부한 용량이 필요하면서 동시에 협소한 공간에 설치가 필요한 곳을 겨냥했다.

이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12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갖췄다. 가로 26㎝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품으로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다.

코웨이 워터스탠드2 정수기 / 사진=코웨이

또 사용자가 여러 필요에 따라 출수하고 온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개선했다. 여유 있는 19㎝ 높이의 출수구가 컵, 물병 등 다양한 용기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출수 되는 물의 온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3단계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아울러 코웨이는 상하 듀얼 흡입으로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를 강력하게 청정하는 대형 공기청정기 ‘파워업 공기청정기(AP-3522F)’도 선보였다. 신제품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넓은 공간에 특화된 대용량 제품임에도 에너지 효율성, 저소음 기술이 적용됐다.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상하 더블 엔진과 듀얼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넓은 면적을 강력하게 청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좌우 상하단 4면에서 공기를 흡입하는 듀얼 흡입 시스템으로 공기 흡입력을 높였다. 코웨이 제품 중 가장 넓은 평형인 최대 35평형까지 청정이 가능하다.

코웨이 파워업 공기청정기 / 사진=코웨이

이와 함께 강력한 청정 능력을 갖췄음에도 에너지 효율성, 저소음도를 모두 잡았다.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으며 최대 소음 50dB 미만(3단 세기 기준)의 저소음 청정이 가능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2023 IF 디자인 어워드,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핀업 디자인 어워드, 2023 굿디자인 등 국내외 디자인 상을 다수 수상했다.

코웨이는 업소용 제품의 경우 주기별 필터 교체, 제품 내외부 점검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가 필요한 만큼 이부분에도 집중했다. 이에 따라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2~4개월에 한 번씩 방문해 제품의 정기점검 및 필터 교체, 부품 교환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완연한 날씨에 외부 활동이 활발해지며 최근 다중이용시설 내 환경가전 제품을 확충하거나 기존 제품 교체 수요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대용량 환경가전 라인업과 B2C 시장에서 축적된 기술 및 노하우를 발판 삼아 업소용 시장 수요를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