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패션에 진심' GS샵, 상반기 최대 행사 연다

  • 2025.02.13(목) 13:50

'지에스 스타일' 총 9일간 행사
100대 브랜드 1만개 상품

그래픽=비즈워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상반기 최대 패션 행사 '지에스 스타일'을 개최한다. GS리테일은 상품과 채널,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해 GS스타일을 업계 대표 패션 행사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GS샵은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지에스 스타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에스 스타일은 지난해 말 신설된 통합채널사업부가 기획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GS샵의 핵심 고객층인 4554 여성들의 관심과 수요가 집중되는 패션 상품군에서 단독 행사를 열어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행사다.

GS샵은 모바일 앱 내 '지에스 스타일' 특집 매장에서는 100대 브랜드 1만여 개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여기에 더해 9일간 매일 1개씩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집중 소개한다. 오늘의 브랜드로는 지난해 미니멀리즘 트렌드로 인기를 끌었던 '코어 어센틱'과 디자이너 브랜드 'SJ와니', '제이슨 우',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휠라 등 GS샵을 대표하는 9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GS샵은 9개 브랜드 신상품 100여 개를 홈쇼핑 방송과 라이브 커머스 등으로 공개하고 복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무드', 세련된 기본을 강조하는 '모던 클래식', 편안함을 겸비한 아웃도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등 2025년 봄여름 시즌을 주도할 3가지 트렌드를 제안한다.

사진제공=GS리테일

이를 위해 김성일, 한혜연, 구동현 등 GS샵 대표 스타일리스트들이 마케팅 기획 단계부터 디렉터로 참여했다. 이들은 홈쇼핑 생방송과 모바일 앱으로 패션 트렌드와 함께 각자 추천하는 아이템, 코디 노하우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채널에서는 샵라이브(생방송), 마이샵(데이터 홈쇼핑), 샤피라이브(라이브 커머스), 숏픽(숏폼), 모바일 앱, SNS 등 전 채널을 유기적으로 통합하고 연결해 고객에게 일관되고 연속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SNS와 숏폼 콘텐츠로 대표 상품들을 미리 확인하고 자신의 쇼핑 스타일에 맞춰 모바일 앱 내 전용 매장과 라이브 커머스, 홈쇼핑 방송 등 다양한 채널로 지에스 스타일을 이용할 수 있다.

혜택도 풍성하다. 지에스 스타일이 진행되는 9일간 행사 상품을 GS페이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7~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생방송 구매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샤넬 백과 에르메스 트윌리, 디올 벨트, 셀린느 캡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박우현 GS리테일 홈쇼핑BU 통합채널사업부장은 "GS샵은 업계 최초 국내외 패션쇼 개최,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협업 등 기존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과 시도를 통해 패션을 홈쇼핑 핵심 상품군으로 끌어올린 주인공"이라며 "GS샵만의 패션 경쟁력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