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씨티은행 "모바일로 자산관리통장 가입하세요"

  • 2018.06.28(목) 15:13

최초 가입고객 1.5% 금리 제공
영업점에서 모바일로 가입 창구 확대

 

한국씨티은행은 최근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도 '씨티 자산관리통장' 신규 가입이 가능하도록 비대면 채널을 확대했다. 종전에는 영업점에서만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었다.

2015년 출시된 '씨티 자산관리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거래 실적이 많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금리는 0.1~1.4%(연,세전)이며 씨티은행 예금, 펀드 등 이용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특히 최초 신규 가입자는 1회에 한해 신규일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우대금리 1.5%(연, 세전)를 적용받을 수 있다. 신규가입 우대금리는 예금의 일일 최종 잔액 중 10억원 이하의 잔액에 대해 제공된다. 

예를 들어 지난 27일 자산관리 통장을 새로 가입하면 1억원을 입금한 고객은 8월말까지 우대금리 1.5%(세전)를 적용 받는다. 9월부터는 은행거래실적에 따른 금리가 적용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금리뿐 아니라 복리효과가 있어 꾸준한 관심을 받는 상품"이라며 "온라인 가입 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유입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이용실적에 대한 제공금리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료제공 : 한국씨티은행]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