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국씨티은행, 특별금리와 선물 이벤트 눈길

  • 2019.06.19(수) 10:10

한국씨티은행( 은행장 박진회)이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금리혜택과 선물을 주는 오 !  놀라운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8 일까지 한국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거래 고객에는 수신상품 없이 한국씨티은행 신용카드 혹은 대출상품만을 보유했던 기존 고객도 포함된다 .
 
이벤트 기간 중 가까운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상담과 투자성향분석을 진행하면 여행용 캐리어 커버를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하고 해당 고객이 500만원 이상 투자상품에 신규가입하면 여행용 캐리어를 추가 증정한다 .

또 영업점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투자상품에 가입해도 2만5000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

이와 함께 이벤트 대상인 첫 거래 고객이 입출금이 자유로운 '씨티더하기통장'에 3000만원 이상 신규가입을 하면 연 1.6%(세전) 특별금리를 제공하고, 3개월 혹은 6개월 만기 정기예금인 '프리스타일예금'에 3000만원 이상 신규가입을 하면 연 2.1%(세전)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이렇게 제공되는 특별금리는 한도 소진 또는 은행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총 수신 3000만원 이상을 신규가입하는 경우 영업점에서 투자성향 분석을 완료하고 3개월동안 신규자금을 유지하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0만원 모바일상품 증정 대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월~금)  매주 5명에게 LG스타일러, 다이슨 공기청정기, 하나투어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다만  총 수신 3000만원 신규 실적에 보험상품은 반영되지 않는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특별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존에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에 높은 금리와 다양한 선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험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