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한국씨티은행, 달러 정기예금 금리 이벤트

  • 2019.06.03(월) 10:26

세전 연 2.35% 금리..환전 수수료 우대

한국씨티은행은 이달 28일까지 미 달러(USD) 정기예금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이나 모바일뱅킹을 통해 미 달러 정기예금을 100달러 이상의 신규자금으로 개설한 경우 3개월, 6개월, 12개월 2.35%(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영업점에서 가입하는 경우에는 최소 USD 1만달러 이상의 신규자금으로 가입하거나 또는 USD 이외의 통화에서 환전해 가입하면 같은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외화예금.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해당 예금 가입을 위해 원화를 미 달러화로 환전할때 거래실적에 따른 고객등급에 따라 최고 90%의 환전 수수료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미 달러로 멀티외화예금에 가입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개인회원에게는 마일리지 적립혜택도 제공된다.

지난해 12월 씨티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한 번의 신청으로 최대 6개의 통화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 멀티외화예금 모바일 가입 서비스도 출시했다.

가입가능 통화는 미달러(USD), 엔화(JPY), 캐나다달러(CAD), 호주달러(AUD), 유로화(EUR), 영국파운드화(GBP), 스위스프랑화(CHF), 뉴질랜드달러(NZD), 홍콩달러(HKD), 싱가폴달러(SGD), 위안화(CNY)까지 총 11개 통화다.

3개월 평잔이 1000달러 이상인 고객에 한해 직전 3개월 평잔 기준으로 US달러 15 달러당 1마일을 적립해 준다.

마일리지 적립을 원하는 고객은 가입 시 본인의 마일리지 회원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와 씨티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 등을 위한 단순 환전 뿐 아니라, 통화분산 차원에서 외화보유에 관심을 가지는 금융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