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동양생명, 엄마·아이 헬스케어서비스 '엔젤맘스케어' 인기

  • 2020.05.19(화) 15:49

어린이보험 전용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
임신·출산·육아·교육 콘텐츠 제공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맞춤형 헬스케어를 제공해 엄마와 아이의 건강 관리를 돕는 '엔젤맘스케어'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엔젤맘스케어는 (무)수호천사꿈나무자녀사랑보험과 (무)수호천사내가만드는우리아이보험 가입자 전용 서비스로 산모의 건강한 출산과 자녀의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건강관리 혜택을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산모는 임신 주수에 따른 태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체중 관리와 걷기 목표 설정 및 분석 기능을 탑재하고 상황별 홈트레이닝 영상을 제공해 산모가 출산 전후 적정 체중을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출산 후에는 각종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자녀의 예방접종 일정, 키∙몸무게 등 성장관리, 체온 및 해열제 복용 기록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자녀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성장과 발육에 도움이 되는 성장 마사지, 성장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학습성향검사, 심리케어 상담, 성조숙증 위험도 상담도 이용할 수 있게해 자녀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자녀가 아파 당황스러운 초보 부모를 위해 질환별 전문병원 안내와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대기시간 없이 진료받을 수 있으며 간호사, 운동처방사 등 각 분야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한 맞춤형 자녀 질병 관리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중대질환시 병원 간 앰뷸런스 이송서비스와 서울 3차 병원 첫 진료 혹은 입∙퇴원하는 경우 간호사 진료 동행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 애플리케이션 하나로 임신∙출산∙육아∙교육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동양생명 어린이보험 가입시 '엔젤맘스케어'에 동의하면 계약 성립 이후 설치 안내 메시지가 전송된다. 서비스 신청은 어린이보험 가입시에만 가능하며 최대 3년간 이용할 수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장 뿐만 아니라 출산과 양육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보험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활용한 다양한 헬스케어 상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눈과 귀를 열면 돈과 경제가 보인다[비즈니스워치 유튜브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