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 '아이디어에 투자한다!'...현대홈쇼핑, 중기청과 협약

  • 2014.05.23(금) 19:04

▲ 한정화 중소기업청장(왼쪽 두번째 부터)과 김인권 현대홈쇼핑 사장을 비롯한 협약사 대표들이 22일 오후 서울 반포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신기술 아이디어 제품 발굴 및 판로지원 협약식에 참석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현대홈쇼핑과 중소기업청이 중소기업의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시행한다.
 
22일 현대홈쇼핑은 서울 JW 메리어트호텔에서 중소기업청과 '아이디어제품 발굴 및 판로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현대홈쇼핑은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 중소기업진흥공단, 아이디어 오디션과 함께 일반인을 대상으로 신기술 또는 신상품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또 이를 네티즌과 변리사, 디자이너, 중소기업 관계자 등 전문가와 함께 평가한 후,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를 중소기업을 통해 제품화해 현대홈쇼핑의 TV 및 인터넷을 통해 판매한다.
 
이 공모전은 22일부터 현대H몰 또는 아이디어오디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의 제안자는 판매금액의 최대 5%를 인센티브로 받을 수 있으며, 중소기업 또한 신상품 개발을 통한 매출 확대는 물론 제품 경쟁력과 기술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