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O 인증은 세계관세기구(WCO)에서 고안한 수출입 안전관리 인증제도로 미국 9.11테러 이후 강화된 무역관련 법규준수, 안전관리 수준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공인된 업체에 대해 통관절차상의 업무를 우대하는 국제 표준이다.
우리나라는 현재 중국, 미국, 일본, 뉴질랜드, 터키, 인도 등 13개 국가와 AEO 상호인정약정(MRA)을 맺어 인증기업에 한해 해당 국가에서의 수출입 통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쌍용차는 신속 통관, 수출검사율 축소, 검사비용 절감 등 통·세관 과정에 있어 다양한 혜택을 받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세계 고객들에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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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차는 현지시간으로 13일 호주 멜버른 파크에서 기아차 및 호주오픈 관계자, 기아차 글로벌홍보대사 라파엘 나달(Rafael Nadal)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2016 호주오픈 대회 공식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날 전달식에서 '2016 호주오픈 대회' 운영에 필요한 카니발, 쏘렌토, K3 등 총 110대의 대회 공식차량을 전달했으며, 이는 대회에 참가하는 각국 선수단과 VIP, 대회 관계자들의 의전과 대회 운영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또 이날 기아차는 이미 온라인 바이럴 영상(http://tinyurl.com/gr4ek7d)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기아 엑스카(Kia X-Car)’ 2탄 ‘미스틱’ 실제 차량을 선보였다.
‘기아 엑스카(Kia X-Car)’ 2탄 '미스틱'은 ‘The SUV, 스포티지’에 엑스맨 테마를 적용한 차량으로, 앞선 울버린 캐릭터에 이어 올해는 ‘미스틱’ 캐릭터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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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한 해 동안 삼성전자는 A3 복사기와 A4 복합기/프린터 시리즈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하며 B2B 출력 시장과 컬러 레이저 프린터 시장 공략에 성공했다. 특히 신개념 프린팅 에코시스템인 ‘스마트 UX 센터’의 기능을 강화해 고객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파트너 대상 마케팅ㆍ기술 지원 서비스를 모바일과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가능하도록 확대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삼성전자는 프린팅 관련 ‘제품’ㆍ‘비즈니스’ㆍ‘공급’ㆍ‘채널’ 등 4개 주요 부문의 전략 도출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A3 복합기 ‘스마트 멀티익스프레스’ 시리즈의 판매를 확대하고, ‘통합문서관리서비스(Direct MPS)’를 통해 기업 시장에서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토너가 부족할 때 자동으로 구매 요청을 보내는 ‘자동 토너 주문 시스템’ 등을 확충하고 정품 토너 공급 상태를 점검하는 등 고객의 정품 사용을 독려할 예정이며, A4 중고속기 제품의 공급 확대를 위해 IT 리셀러 채널에 집중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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