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아우디코리아, '최대규모' 양산 서비스센터 오픈

  • 2019.06.17(월) 15:20

부산·경남권 신규 딜러사 '아이언오토' 선정
고객 서비스 만족도 개선 기대

아우디코리아는 부산‧경남권 신규 딜러사로 아이언오토를 선정, 경남 양산에 양산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이로써 아우디코리아의 국내 공식 딜러사는 9개로 늘어났다.

17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양산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천178㎡, 지상 5층 규모이며 32개의 워크베이를 갖춘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다. 경정비부터 판금과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워크베이 등 토탈 솔루션 설비를 통해 하루 최대 10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하다.

아우디코리아 양산 AS 서비스센터

또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 울산과 부산, 경남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우디코리아는 신규 오픈 기념으로 8월 말까지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아우디 우산과 엔진오일 및 경정비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고객 만족, 신차 출시, A/S 서비스 역량 강화 그리고 브랜드 이미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아우디 브랜드의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 신규 딜러사인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부산·경남권 아우디 고객들에게 보다 만족스러운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우디코리아의 올해 내수 누적 판매 규모(1~5월)는 2559대다. 지난 4월과 5월에는 물량 부족으로 판매 대수가 0대를 기록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