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재테크 깜깜이들 모여라!”…머니워치쇼 시즌2

  • 2016.03.30(수) 08:12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재테크 꿀팁 공개
4월27일 오후 2시 여의도 금투협서 개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어떤 상품을 골라 담을까"
"돈 될만한 해외 비과세펀드는 뭐지"
"발목 잡는 보험의 굴레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월세시대 최신 부동산투자법은"

 

재테크는 돈 싸움이자 시간 싸움이다. 재테크 트렌드가 빛의 속도로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제 단순히 주식, 채권을 잘 골라담는 시대는 지났다. ISA와 해외비과세펀드를 모른다면 재테크 전쟁에서 이미 진 것이다. 넘치는 재테크 정보의 홍수 속에서 지금 가장 필요한 비법을 잡아야 한다. 

 

비즈니스워치는 부자아빠, 부자엄마를 꿈꾸는 독자들의 재테크 궁금증을 풀어주고 지금 이 순간 꼭 필요한 재테크 정보를 콕 찝어주는 '머니워치쇼(Money Watch Show)' 시즌2를 마련했다. 지난해 6월에 이어 두번째다. 

 

비즈니스워치는 지난해 머니워치쇼를 개최해 재테크 깜깜이들의 가려운 곳을 속 시원히 긁어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요즘 최대 관심사인 ISA와 해외비과세펀드는 물론 보험 리모델링과 월세시대 부동산투자법을 토크 주제로 선정했다.

 

각 분야의 재테크 달인들이 꿀팁을 선사하고, 한자리에 모여 허심탄회하게 재테크 비법들을 쏟아낸다. 

 

송혜영 KEB하나은행 서압구정골드클럽 Gold PB 팀장은 재테크 만능통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ISA에 알짜배기의 중수익 금융상품을 골라담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김현우 행복자산관리연구소장은 든든해야 할 보험으로 도리어 속앓이 하고 있는 투자자들의 고민을 확 풀어준다.

 

비과세 해외펀드 부활로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집중되는 시점에서 이종훈 삼성자산운용 글로벌운용팀장이 비과세 해외펀드 100% 활용법을 공개한다. 김규정 NH투자증권 연구위원은 월세시대라는 새로운 기류와 마주한 투자자들에게 신 부동산 투자법을 속 시원하게 알려준다.
 
이번에도 머니워치쇼는 소프트한 주제와 진행으로 기존 재테크 강연과 차별화를 꾀했다. 시즌1에 이어 MBC '손에 잡히는 경제'의 이진우 진행자가 토크쇼 형식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머니워치쇼'는 4월 27일(수요일)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빌딩 불스홀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 02-783-3311.

 

▲ 일시 : 2016년 4월 27일(수) 오후 2시~5시30분
▲ 장소 :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
▲ 참가 : 비즈니스워치 홈페이지(
www.bizwatch.co.kr)에서 참가자 사전등록 접수 중
▲ 문의 : 비즈니스워치 (02)783-3311

 

☞ 머니워치쇼 신청 페이지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