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글랜스TV '앤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2019.01.28(월) 18:21

여행 콘텐츠 ‘투머치트립’ 디지털 광고 부문 본상 수상


▲ '투머치트립-통영편'

글랜스TV의 여행 콘텐츠 '투머치트립'이 제12회 '2018 앤(&)어워드'에서 디지털 광고&캠페인(Digital AD & Campaigns) 부문 레저/관광/여가(Tourism and Leisure) 분야에서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했다.

투머치트립은 글랜스TV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고용위기 7개 지역(거제, 통영, 군산, 진해, 울산, 목포, 고성)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진행한 여행 캠페인이다. 지역 주민들의 삶을 들여다보며 여행지의 숨은 매력을 생생하게 보여준 기획이 기존 여행 콘텐츠보다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글랜스TV는 지난해 선보인 제주항공 협업 콘텐츠 'JJ노마드'에 이어 레저/관광/여가 부문에서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하며 세밀한 여행 소비 트렌드 분석과 심도 있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고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글랜스TV 박성조 대표는 "급변하는 디지털미디어 환경에 맞는 브랜디드 콘텐츠 기획력과, 브랜드 니즈를 정확히 분석한 미디어 전략이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 깊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