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설 연휴 IPTV·OTT·케이블 볼거리는…

  • 2019.02.04(월) 09:00

명절 맞이 특집관 구성하고 프로모션

IPTV, 케이블TV 등 유료방송업계가 설 연휴기간 동안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볼거리를 선보이면서 고객 잡기에 나섰다.

1일 유료방송업계에 따르면 KT와 SK브로드밴드, 티브로드는 설 연휴를 맞이해 특별관을 구성하거나 특집방송을 편성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KT는 이달 이달 1일부터 인기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의 UHD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관객이 곡을 따라 부르는 것) 버전과 유료 소장용 부가영상,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도 내놓는다.

1일부터 6일까지는 올레TV에 설 특집관을 운영한다. '최신 영화 1000원 할인관'을 통해 '안시성', '성난황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 145편의 영화를 1000원에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보헤미안 랩소디', '아쿠아맨', 'PMC: 더 벙커' 등 신작 17편 중 3편 이상을 사면 추첨을 통해1500명에게 ‘영화 명대사 캘린더’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KT의 모바일 OTT인 올레TV 모바일 내 설 특집관에선 '신과 함께: 인과 연', '독전(익스텐디드컷)', '리틀 포레스트', '변산', '라라랜드' 등 무료 영화를 선보인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 최신영화 20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달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IPTV 서비스인 Btv와 모바일 OTT인 옥수수에서 특집관을 운영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tv는 'B tv ON 취향 ON' 특집관을 열어 이용자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추천해준다. 특집관에서 콘텐츠를 보다가 '세뱃돈 복주머니 이벤트'에 당첨되면 Btv 포인트 1000점도 준다.

아우럴 'B tv 무비 어워드' 특집관을 운영하면서 '신과 함께: 죄와 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마녀', '독전', '코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 100여편의 영화를 연휴기간 중 최대 60%까지 할인해준다. 해외 드라마 이용권인 '중드일드 슈퍼패스'도 연휴기간 중 선보여 중국, 일본, 대만의 인기 드라마 60시즌, 1400개 에피소드를 9000원(부가세 별도)에 30일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도록 한다.

옥수수에서는 연휴기간 동안 하루에 인기 영화 한 편씩 무료로 보여주는 '슈퍼무비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수수에서 '슈퍼무비위크' 프로모션 소개 영상을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음 달 10일까지 옥수수 내 모든 콘텐츠 구매에 쓸 수 있는 2000원 할인 쿠폰도 준다.

티브로드는 설 연휴기간 동안 지역 방송국에서 특집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특집 뉴스를 매일 오후 7시에 편성한다. 설 특집 뉴스는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취업 준비생과 명절을 즐길 수 없는 임금 체불 노동자 소식을 다룬다. 달라지는 설 풍속도와 도심에서 즐기는 설 등 문화 정보도 준다.

지역 방송국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귀성, 귀경길 정보도 전달한다. 이와 함께 관광지와 대중교통, 비상응급기관 정보도 카드 뉴스 형태로 안내한다.

티브로드는 1일부터 10일까지 '설 연휴엔 VOD 보면 돼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디지털케이블TV에서 VOD를 감상하면서 쿠폰, 골드바, 돼지바 기프티콘, 족발 상품권, 한돈 세트 등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이벤트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