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설 연휴에 즐길 만한 네이버 콘텐츠는

  • 2019.02.01(금) 16:15

특집 페이지 열고 명절 콘텐츠 선보여

설 연휴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네이버 시리즈 콘텐츠. 왼쪽부터 '신의 나라: 버닝헬',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퍼펙트 써전'. [사진=네이버 제공]

네이버가 설 연휴기간 동안 즐길 만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설 특집 페이지를 열어 연휴정보를 알려주고 다양한 읽을거리와 만화, 오디오북, 음악, 퀴즈 등 콘텐츠를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네이버는 오는 3일부터 온라인과 모바일 네이버 뉴스 페이지에 설날에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모은 페이지를 연다. 이곳에서 교통과 날씨를 비롯한 연휴 관련정보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다. 포토핫이슈 코너에서는 설 풍경을 담은 사진을 보고 게시판에 새해 소원도 남길 수 있다.

아울러 모바일 메인 화면에 있는 주제별 판을 통해 설 관련정보를 전달한다. 패션뷰티판은 명절에 올리는 메이크업과 패션 팁을, 쇼핑판은 명절 선물세트 등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등 각각의 판의 주제에 맞춰 정보를 전하는 것이다.

연휴기간 동안 심심함을 달래줄 줄 콘텐츠도 선보인다. 책문화판은 오디오북 5종(1종당 선착순 1000권)에 대한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웹툰판에선 최신 완결 웹툰과 웹소설, 재연재 작품 등을 서비스한다.

웹툰, 웹소설 등 콘텐츠 플랫폼인 시리즈 또한 설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신의 나라: 버닝헬',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 인기 드라마와 영화 원작 웹툰과 웹소설을 최대 650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는 '설프라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장르소설 카테고리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인기작품을 최대 200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게 한다.

오디오북 및 음성방송 플랫폼인 오디오클립은 인기 오디오북 무료 배포 이벤트를 연다.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오디오클립 어플리케이션에서 총 5권의 오디오북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2시에 작품을 하나씩 공개해 선착순으로 5000명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인공지능(AI) 음악 추천 서비스 바이브는 오는 28일까지 3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연다. 네이버에 로그인한 후 네이버페이 계좌를 등록하면 바이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는 오는 4일 드라마 대장금 컨셉으로 진행되는 잼장금을 방송한다. 5일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오락관 컨셉인 잼라오락관이 방영된다. 6일엔 잼라이브 1주년을 기념해 잼라이브 관련 퀴즈를 출제하는 특별방송이 나올 예정이다. 연휴기간 통한 퀴즈쇼에 참여하면 아이패드 프로 3세대, 호텔 피키지, 마사지 쿠폰 등 경품을 탈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