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여심저격 'LG 벨벳' 공짜로 구입하는 방법은

  • 2020.05.25(월) 15:49

사진보다 실물 더 예쁘다며 입소문 퍼져
고객혜택 프로그램 + 선택약정 적용시 '0원'

'실물 깡패 스마트폰', '소유하고 싶은 스마트폰'

20~30대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LG전자 'LG 벨벳'(LG VELVET)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LG전자는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체감가는 낮추고 혜택은 높여, 사실상 공짜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 

LG전자는 이동통신 3사와 함께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LG 벨벳을 구매해 24개월 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단 고객은 구매 24개월 후 기기를 반납하고 LG전자 프리미엄 단말기를 재구매 해야 한다. 

고객은 확 낮아진 체감가로 LG 벨벳을 구매할 수 있다. LG 벨벳을 구매하고 월 8만 원의 5G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을 예로 들면, 고객은 단말기 가격의 최대 50%인 44만9900원을 할인받는다. 또 통신사별 요금제에 따른 선택약정할인(25%) 48만원(24개월x8만원x0.25)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실상 공짜로 LG 벨벳을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상은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전 선셋 등 4가지다. 

오로라 화이트는 은은한 무지개 빛 색 변화를 보여준다. 또 일루전 선셋은 핑크부터 골드까지 강렬한 노을 빛을 다채롭게 담았다.

LG 벨벳이 다채로운 색상을 담을 수 있는 이유는 LG 벨벳 후면에 적용된 광학 패턴 기술 때문이다. 이 기술은 LG전자 생산기술원이 독자 설계한 기술이다. 

LG 벨벳의 후면에는 머리카락 두께의 100분의1 수준인 1㎛(마이크로미터) 정도의 간격으로 광학 패턴이 들어가 있다. 이 패턴들은 LG 벨벳의 색감을 더 깊이 있고 입체감 있게 표현했다.

LG전자 생산기술원은 LG 벨벳의 7가지 색상의 독특한 느낌을 극대화하기 위해 각 색상마다 맞춤형 패턴을 적용했다.

LG 벨벳은 멀티미디어 환경에서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도 다수 탑재했다. 특히 최근 유행하고 있는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레코딩 기능과 타임랩스(영상 녹화 배속 조절) 기능 등을 탑재해 유행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에게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ASMR(자율감각쾌락반응) 레코딩 기능을 사용하면 고성능 마이크 2개의 감도가 극대화되면서 주변 소리를 바로 옆에서 듣는 것처럼 생생하게 담는다. 비결은 소리 증폭 기술이다. LG 벨벳은 ASMR 모드는 아날로그 신호 자체를 크게 키운 다음 디지털화하기 때문에 원음과의 차이가 거의 없다.

타임랩스 기능을 사용할 경우 속도감 있는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최대 60배속 촬영까지 지원한다. 또 영상 촬영 도중 배속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원하는 속도로 촬영이 가능해 한 영상 안에서 다양한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보이스 아웃포커싱 기능도 장점이다. 기 기능을 사용하면 소음이 많은 곳에서도 주변 소리는 거의 들리지 않고 촬영한 사람의 목소리만 또렷하게 담을 수 있다. 

꼭 필요한 경제정보만 모았습니다[비즈니스워치 네이버 포스트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