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웹젠 '뮤 아크엔젤' 신규 캐릭터 공개한다

  • 2021.03.30(화) 15:01

강력한 대미지와 다양한 버프 보유한 '다크로드'

웹젠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이 새로운 캐릭터 '다크로드'를 공개한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의 게임 시스템에 '다크로드' 캐릭터를 추가하고, 출시 후 처음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다크로드는 폭발적인 대미지로 적들의 사기를 꺾고, 다양한 버프 스킬로 아군의 전투력을 보강하는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다. 주요 무기는 지팡이, 보조 무기는 책과 망토를 사용해 전장에서 정의로운 지도자의 역할을 수행한다.

다크로드를 1차 전직하면 힘과 에너지 계열로 각각 특성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힘 계열의 다크로드는 거대한 폭발력과 강한 억제력으로 원소를 제어하는 능력을 지니며, 에너지 계열의 경우 뛰어난 생존 능력을 활용해 전장을 능숙하게 지휘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원의 협력을 강화하는 길드 콘텐츠 '의뢰'도 추가한다. 의뢰는 '블러드캐슬', '현상금 퀘스트' 등의 일일 퀘스트를 길드에 의뢰해 대신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의뢰한 이용자에게 그날의 완료 보상을 100% 주고, 임무를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가넷 보석'과 '특성 스크롤', '명성'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뮤 아크엔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오는 4월5일까지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신규 콘텐츠에 관한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다크로드 캐릭터를 육성해 인증하면 '생명의 보석'과 '생명의 쥬얼', ‘축복의 보석’ 등 각종 보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