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알바 공고등록 쉽게'…알바몬 이용자환경 개선

  • 2022.01.18(화) 13:48

기업회원 편의성 증대

채용정보 서비스 알바몬이 공고 등록폼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환경(UI) 등을 개선했다고 18일 밝혔다.

개편한 화면은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한 크기와 디자인을 제공한다. 공고 등록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기능을 넣었다.

/이미지=알바몬.

공고를 올릴 때 과거에 등록했던 데이터를 볼 수 있어 추가 공고 등록 시 참고할 수 있도록 했다. 공고 제목에 기반한 업직종이나 브랜드 추천 기능을 통해 맞춤형 키워드를 매칭할 수 있다.

모집내용, 근무 조건, 근무지 정보 등 작성 그룹 카테고리 간소화를 통해 한 눈에 보기 쉽게 했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을 이용하는 기업 회원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공고등록 서비스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다양한 정보 제공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잡코리아도 최근 모바일 이력서 작성 UI를 개선했다. 이력서 입력 페이지 하단 플로팅 버튼을 제거하고 입력 가능항목 수정 및 작성 페이지를 모두 노출했다. 이력서 미리보기 기능 제공 등으로 회원들의 이력서 작성과 관리가 편리해졌다.

1996년 설립된 잡코리아는 1998년부터 리쿠르팅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대표 구인구직 사이트다.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알바몬'과 게임 관련 구인구직 '게임잡' 등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