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야놀자, 국내 여행 활성화 꾀한다

  • 2023.09.27(수) 12:55

민관협력 프로젝트 '숙박 세일 페스타' 동참

야놀자가 27일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가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숙박 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지원하려고 마련한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야놀자는 국내 여행을 통한 지역 경제 회복에 기여하기 위해 내달 15일까지 5만원 초과 국내 숙소 결제 시 3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야놀자는 다채널 운영 기업으로서 채널별 단독 혜택을 마련해 국내 여행을 적극 독려한다. 먼저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 고객에게 국내 숙박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호텔·펜션·게스트하우스 전용 최대 7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호텔과 리조트 투숙 시 결제금액의 최대 10%를 리워드로 돌려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골드 회원 대상으로 최대 7000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하고,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2만5000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인터파크는 숙박 세일 페스타 참여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숙박 세일 페스타를 통해 국내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오는 12월 한 달간 국내외 여행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8만원 상당의 겨울여행 쿠폰팩도 제공한다.

야놀자 관계자는 "야놀자, 데일리호텔, 인터파크 등이 특색있는 고객 혜택을 제공해 숙박 세일 페스타를 통한 국내 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 기업으로서 여행 업계의 발전과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프로젝트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