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헥토헬스케어는 이너뷰티 신규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온리추얼은 쉬지 않고 계속 한다는 뜻의 '온(On)'에 규칙적으로 행하는 의미 있는 루틴을 뜻하는 '리추얼(Ritual)'을 더한 브랜드명이다. 쉽고 즐거운 나만의 리추얼을 제안하는 이너뷰티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온리추얼의 첫 번째 제품은 '온리추얼 글로우업 콜라겐'이다. 흡수율을 고려해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고순도의 식물성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배합했다. 부원료로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를 포함하고 있다.
빠른 섭취와 전달력을 위해 액상 제형으로 제조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포장해 핸드백이나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닐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온리추얼이 고객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뷰티습관으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이너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헥토헬스케어는 올해 상반기 중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다이어트 슬리밍컷'을 온리추얼 브랜드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