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대우건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시티…'조식에 셔틀까지'

  • 2018.08.30(목) 11:30

1~2인가구 최적화된 오피스텔…3호선 원흥역 이용
삼송테크노벨리 고양 로지스틱파크 등 풍부한 배후수요

대우건설이 원흥지구 첫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인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지난 6월1일 견본주택도 문을 열었다. .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950번지(원흥지구 상업 1-2블럭)에 지하 6층 ~ 지상 29층 1개동으로 들어선다. 총 820실, 전용면적 20㎡, 29㎡, 총 820실 규모로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20㎡ 299실, 29㎡ 521실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곳은 탁월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종로,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편리한 3호선 원흥역을 이용할 수 있다. 종로 30분, 강남권은 4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차량을 이용하면 원흥-강매간 도로를 통해 자유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서울, 수도권 접근성도 우수하다. 여기에 화정-신사간 도로가 계획돼 있고 GTX A노선과 동빙고~삼송간 신분당선의 연장선도 공사 중으로 서울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조감도(사진=대우건설)

 

단지는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한 상업지구내 입지해 생활편의시설도 두루 갖췄다. 이케아 고양점, 롯데아울렛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점과 농협하나로클럽도 인접해 있다. 도래울 바람물공원, 의장대공원 등 풍부한 녹지시설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는 풍부한 임대 수요를 갖췄다. 고양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이 가깝게 위치해 있고, MBN복합센터도 2021년을 목표로 건설될 예정이다. 또 약 650개의 기업이 입점한 삼송테크노밸리와 고양 로지스틱 파크(예정) 등이 가까이 있어 약 3만여 명의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는 인근 업무지역 수요자를 겨냥해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구조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룸과 1.5룸으로 구성된다. 단지내 다양한 상업시설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해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조명을 조절하는 일괄제어스위치,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단지는 오피스텔 입주민들을 위한 주거 서비스도 마련했다. 입주 후 2년간 직장인들을 위해 조식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유상) 원흥역까지 셔틀버스(무료)도 운행할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원흥지구내 첫 프리미엄 브랜드가 들어서는 것"이라며 "조식서비스와 셔틀버스 운행도 진행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

원흥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4-2,3번지에 마련되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