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호반프라퍼티, 아브뉴프랑 임차인에 10억원 전달

  • 2021.06.29(화) 09:47

호반건설그룹의 호반프라퍼티가 협력사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호반프라퍼티는 최근 서초구 호반파크 2관에서 상업시설 '아브뉴프랑' 임차인들에게 경영안정지원금 10억 원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부사장, 강신주 호반프라퍼티 사업부문 대표, 아브뉴프랑 3개 지점(판교, 광교, 광명)의 대표 임차인이 참석했다. 

호반건설그룹의 호반프라퍼티는 지난해 아브뉴프랑 임대료 감면 지원에 이어 올해는 직접 지원자금을 전달했다. 호반프라퍼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아브뉴프랑 3개 지점의 150여 곳 매장과 업체에는 총 10억 원이 전달된다. 

호반프라퍼티는 간담회를 열고 아브뉴프랑 임차인들의 매장 운영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부사장은 "어려운 시기이지만 조금이나마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호반프라퍼티는 아브뉴프랑 매장의 여러 대표들과 관계자들을 세심하게 지원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반프라퍼티는 지난해 아브뉴프랑 임대 매장의 소상공인 임대료를 10~30% 감면하는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하기도 했다.  

호반프라퍼티, 경영안정지원금 전달식 기념사진(왼쪽에서 네 번째 김윤혜 호반프라퍼티 부사장)./사진=호반그룹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