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인천 '펜타포트'에 깜짝 등장한 '힐스테이트'

  • 2024.08.06(화) 16:10

현대건설, 락페스티벌 후원…'문화마케팅'

현대건설은 8월 2~4일 개최된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상품 및 서비스 홍보에 나섰다./사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이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4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락 페스티벌 관람객을 대상으로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체험 공간과 VIP 라운지 등을 제공했다고 6일 밝혔다. 관람객은 총 15만명이 다녀갔다고 집계했다.

체험 공간은 힐스테이트의 문주를 형상화한 '쿨링미스트 게이트'를 비롯해 △힐스타워(HILLS TOWER) △힐스테이트 타운(HILLSTATE TOWN) △힐스테이트 쉘터(HILLSTATE SHELTER) △힐스테이트 VIP라운지(HILLSTATE VIP LOUNGE) 등으로 꾸며졌다. 

이곳 행사에는 △5세컨드 갤러리(주차장 공간을 아트공간으로 바꾸는 공용부 아이템) △시그니처월 우편함 △에이치 위빙벤치 등 실제 단지에 적용 중인 상품과 서비스가 소개됐다.

또한 그늘막을 비롯해 방문 고객을 위한 얼음물과 부채를 제공하고, 힐스타워 포토서비스, 게임을 통한 상품 증정 등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했다. 

현대건설은 인근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홍보부스도 마련해 사전 분양 정보 등을 제공했다.

이 단지는 722가구 규모로 이달 중순 분양을 앞두고 있다. 앞서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1~4차와(4194가구)와 내년 분양 예정인 6차(820가구)까지 총 7000여 가구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인천 송도에서 주택업계 최초로 페스티벌을 후원하며 문화를 통해 경험을 공유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