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한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CU는 오는 6월 2일 새벽 4시(한국시간)에 열리는 2018-2019 유럽클럽축구 결승전 토트넘-리버풀 경기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토트넘)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CU는 오는 6월 1일까지 3일 동안 빙그레와 함께 '흥해라 슈퍼손 응원 이벤트'를 열고 결승전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골과 어시스트 예상 활약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손흥민 선수가 광고모델로 출연한 빙그레 슈퍼콘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춘 응모자 중에서 별도로 총 10명을 추첨해 최신 아디다스 축구화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CU는 새벽 잠을 설치더라도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겠다는 축구팬들을 위해 흥을 돋울 수 있는 인기 야식 메뉴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장충동 머릿고기, 장충동 쫄깃한 편육, 장자 미니족발, 훈제 닭다리, 숯불후랑크꼬치, 한입에꼬치바 총 6종이다. 포켓CU에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해당 상품을 33~37%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손흥민 선수가 현지 인터뷰에서 경기 관전을 위해 새벽에 일어나는 한국팬들에게 보답하려 한다는 인터뷰를 한 만큼 축구팬들의 기대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면서 "CU는 소비자들의 응원 열기에 힘을 싣고 손흥민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