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Shopping] 임산부를 위한 특별한 혜택

  • 2014.10.07(화) 18:36

롯데마트는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내일(8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전점에서 분유, 기저귀, 로션 등 육아 관련 상품을 최대 50% 가량 할인하는 '베이비 페어'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 전용 스킨케어와 패션의류 38개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러브맘을 위한 텐텐 혜택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신세계 본점 지하 1층 식품매장은 올해 첫 출하한 사과대추를 선보인다. 사과대추는 탁구공만한 크기의 대추로 과즙이 많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100g당 3650원이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0.08초에 한번 오차를 조정해주는 시계인 '쥴스 오데마 크로노미터 AP 이스케이프먼트'를 국내에 처음 소개한다. 정확도와 동력의 효율성을 위해 2개의 밸런스 스프링을 탑재한 이 시계는 'AP 이스케이프먼트' 를 장착해 0.08초당 한번의 진동수를 보유한 고정밀도를 자랑한다.

두타는 국내 정상급 패션 디자이너들이 선정한 가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두타 입점 브랜드인 '뎁'의 디자이너 윤원정, '비욘드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 '알란스' 대표 남훈이 각각 추천한 아이템으로 'A라인 원피스', '스웨트 셔츠', '옥스포드화'가 있다.

롯데슈퍼는 내일부터 절임 배추 사전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해남화원 절임 배추 20kg 가격은 3만9800원으로 정상가보다 1만원 할인한 가격으로 사전 예약을 받는다. 대관령 준고랭지 절임 배추 20kg은 4만2900원, 부안 해풍愛 절임 배추 20kg은 2만9900원이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상 최대 할인 한도인 15% 할인을 모두 적용한 휴대폰을 판매한다. GS25 휴대폰 전용매대에서 상품과 요금을 선택하고 카운터에 신청하면 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0~40대가 유년시절 즐겨 먹던 추억의 옛날 과자 5종을 내일부터 전국 점포에 선보인다. 이번에 나오는 옛날 과자는 옛날뻥튀기, 옛날옥수수콘, 옛날마카로니, 옛날쌀튀밥, 옛날앵두로 가격은 모두 1000원이다.

 

GS샵은 오는 26일까지 GS샵 앱을 통해 카카오페이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BMW 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카카오톡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5만명 전원에게 GS샵 3천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늘(7일) 오후 8시40분 '진짜 부부 대박쇼'를 통해 '삼성전자 혼수 특집전'을 방송한다. 이 방송에선 TV와 냉장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살림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날 하루 TV와 냉장고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은 '삼성 전자동 세탁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G마켓은 전국 각지의 맛집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가을특집 전국 먹방 슈퍼딜'을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19일까지 통영, 종로, 신포, 천안 등 전국 각지의 먹거리를 대표 할인 코너인 ‘슈퍼딜’을 통해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선보인다. 각 상품별로 준비수량을 2~4일간 순차적으로 판매하며, 새로운 상품은 G마켓 웹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옥션은 오는 19일까지 대표 브랜드 햅쌀을 최대 28%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온라인에서 인기인 20kg 단위의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최근 판매가 크게 늘어난 현미와 흑미 등의 잡곡도 준비됐다. 또 국내산 쌀로 만든 가공식품과 김치와 장조림, 젓갈 등의 반찬도 할인판매한다.

 



블랙야크는 가을부터 겨울까지 계절의 변화에 맞춰 입을 수 있는 레오파드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어텍스재킷과 패딩내피를 분리 제작한 남성용 재킷으로 내피 단독착용이 가능해 총 3가지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