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Today Shopping] 마트에서 즐기는 포천이동갈비

  • 2014.09.30(화) 18:38

롯데마트는 내달 2일부터 2주간 잠실점과 중계점에서 경기도 포천시의 명물인 '포천 이동갈비'를 선보인다. '포천 이동갈비'는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에서 1960년대 군인들을 상대로 갈비의 살들을 이쑤시개에 꼽아서 만든 두툼한 육질로 큰 인기를 얻은 후 이동면의 이름을 붙여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타게 된 갈비다.

현대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시작하는 세일기간 동안 점별로 '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대전'은 매년 4월과 10월 두 번 진행하는 대형 골프 행사다. 이번에는 200억원 규모로 열리며 가을·겨울 골프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G마켓은 내달 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등산과 트레킹 용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중 진행되는 신한카드 5% 즉시 할인(최대 5000원)을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네팔 5일 히말라야 트레킹'을 지원하는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는 기존 용량의 2배 크기의 수분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춥고 척박한 환경에서도 싹을 틔우는 알파인 베리와 보습력이 좋은 알로에 베라 잎, 항산화 기능의 파파야 열매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24시간 동안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인터파크투어는 내달 4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세계불꽃놀이축제'를 맞아 서울마리나클럽앤요트의 불꽃축제패키지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웰컴드링크, 저녁식사, 공연, 요트탑승, 애프터파티를 모두 포함한 상품으로 탑승하는 요트의 종류에 따라 1인당 30만원~ 42만원의 가격에 소수의 인원에게만 한정 판매되는 상품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