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행복한구이세상, ‘김지호의 고기고샵’ 론칭

  • 2015.12.11(금) 18:10

양대창구이 전문점 ‘연타발’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업체 ㈜행복한구이세상이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행복한구이세상은 기존 돼지고기 전문점 ‘고기고샵(gogigoshop.fordining.kr)’을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확장하기 위해 KBS 개그콘서트에서 ‘오랑캐’라는 별명으로 사랑 받고 있는 개그맨 김지호 씨를 전문경영인으로 영입하고 ‘김지호의 고기고샵’으로 새롭게 론칭했다.

 

‘김지호의 고기고샵’은 서울 강남 본점에 이어 최근 종로에 가맹 1호점을 오픈했고 이달 중에 개포동에 2호점을 열 계획이다.

 

김지호의 고기고샵에서 사용하는 돼지고기는 지난 3년여 동안 1000마리 이상 테스트를 통해 특별한 노하우를 갖고 있는 국내 최초 드라이 에이징 본사 CK(central kitchen)에서 직접 드라이 에이징한 고기를 직송 받아 사용한다.


드라이 에이징이란 적정한 온도(1~3도)와 습도(70~80%), 바람의 세기를 조절한 가운데 2~5주 동안 공기 중에서 고기를 말리고(Dry) 숙성(Aging)시켜 육즙을 응축하는 것을 말한다. 영양분이 농축된 만큼 기존 돼지보다 더욱 고소하고 부드럽다.


이명호 행복한구이세상 대표는 “김지호 브랜드가 회사이미지 제고는 물론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본점과 가맹점이 상생(win-win)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가맹 10호점까지는 가맹비 50%를 면제해 준다. 문의 : 02-512-2041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