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동안침 '미라클톡스' 매진 기록

  • 2016.10.01(토) 09:00

CJ오쇼핑에서 '시즌2' 선보여

 

[사진=뷰렌코리아]

뷰렌코리아의 동안침 브랜드 '미라클톡스'가 오는 3일 오전 8시15분 CJ오쇼핑에서 시즌2 제품의 2차 홈쇼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라클톡스'는 지난달 26일 CJ오쇼핑에서 진행된 홈쇼핑방송에서 준비된 물량 약 4650세트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제품은 기존 1세대 톡스앰플 대비 미세침 함량을 3배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약 1만개에 달하는 미세침으로 입체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회사 측은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유난희 쇼호스트가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느낀점을 들려줘 판매 효과가 더욱 컸다"고 설명했다.

뷰렌코리아에 따르면 앞서 진행된 미라클톡스 시즌1 제품 판매도 성공적으로 마감됐다. 그뒤 5개월이라는 준비기간을 거쳐 미라클톡스 시즌2 '타임리와인드 어드밴스드 프로그램'이 개발됐다.


뷰렌코리아는 '바이오 마이크로10'이라는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10단계의 정제과정을 거쳐 섬세한 미세침이 피부에 밀도감 있게 작용한다고 설명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