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매일유업 "우유에 레드바나나를 넣다"

  • 2017.06.15(목) 16:21

다음은 6월 15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매일유업이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에 향긋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레드바나나를 함유하여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레드바나나를 가공우유에 함유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매일유업은 익숙함과 트렌디한 맛을 조화롭게 구현하여 항상 새로움이 있는 맛있는 가공우유 ‘우유속에’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자 이번에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을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우유속에 바나나과즙’은 흔히 알고 있는 노란 껍질의 바나나가 아니라 껍질이 붉은빛을 띄고 있는 레드바나나 과즙을 함유해 오직 레드바나나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향긋함과 달콤함을 그대로 담았다.

레드바나나는 인도와 동남아시아 지역이 원산지이며 주로 산지에서 유통되어 국내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이색 과일이다. 붉은색 빛깔의 껍질 속에 산딸기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과육이 특징이며 일반 바나나에 비해 모양이 짧고 뭉뚝하며 두껍다.


LG생활건강이 100% 녹는 천연발효알갱이가 함유된 치석케어 치약 ‘페리오 클링스 치석케어’ 2종을 출시했다. ‘페리오 클링스 치석케어’는 치석의 원인이 되는 치태 형성을 억제하는 효과 87%를 임상으로 입증 받았다. 또 치석 유발물질 생성균을 99.9%까지 제거해 한층 강력한 치석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3초만에 자연스럽게 녹는 천연발효알갱이의 흡열효과로 입 안에 넣는 순간 시원한 산소가 터지듯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 홈플러스 베이커리 ‘몽 블랑제’가 전국 142개 매장에서 건강한 아침을 위한 건강빵 4종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빵 4종은 끼니를 제때 챙겨먹기 어려운 1인가구와 바쁜 일상으로 아침식사를 거르기 쉬운 직장인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무엇보다 곡물가루와 견과류를 섞어 베이킹 해 일반 밀가루 빵에 비해 담백하고 소화가 잘돼 아침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곡물빵에 아로니아∙크랜베리∙감자∙옥수수 등의 재료를 가미해 ‘영양’에 ‘맛’까지 더했다.


리리코스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고밀착 수분 쿠션 ‘마린 UV 워터쿠션 EX 내추럴’을 출시했다. 촘촘하게 짜인 얇은 니트처럼 오랫동안 수분을 잡아주는 ‘워터 니팅 시스템™’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는 수분 코팅막을 형성한다.

리리코스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복합 보습수 ‘마린 얼티밋 워터™’가 베이스 워터로 처방되어 피부에 닿는 순간 수분감과 쿨링감을 부여한다. 또 기존 워터쿠션 대비 2배 많은 ‘산소수, 히아루로닉 스피어’가 피부에 수분 광채를 연출한다. 총 3가지 컬러로 출시해 피부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를 돕는 뷰티 영양제 마스크팩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인솔루션 스킨 헬시 원샷 마스크’는 평소 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기 위해 하루 한 알의 영양제를 챙겨먹듯 피부에 부족한 성분을 한 장의 마스크 시트에 고스란히 담아 한 번에 보충해주는 뷰티 서플리먼트 마스크다.

건강기능식품의 주 원료로 널리 활용되는 대표 영양 성분에 각각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대표 성분을 배합해 보습, 미백, 탄력, 진정 등 겉으로 드러나는 피부 고민을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해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편리하게 그린 티 라떼와 그린 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비아 말차’를 출시해 5개입 상품으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비아 말차는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정을 거쳐 곱게 분쇄한 프리미엄 말차다. 스틱 1봉으로 물이나 우유 180㎖를 잘 섞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그린 티 음료를 만들 수 있다. 또 차가운 물이나 우유에도 잘 녹아서 기호에 맞춰서 아이스나 따뜻한 음료로 즐길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