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세븐일레븐에 가면 수제맥주가 있다"

  • 2017.06.21(수) 16:00

다음은 6월 21일 선보인 새제품 이다.

세븐일레븐이 국내 수제 맥주 매출 1위 브랜드인 플래티넘 에일 맥주 2종(각 3500원)을 단독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출시한 상품은 '페일에일355ml'과 '화이트에일355ml'다. '페일에일'은 에일맥주 발효 방식에 충실한 상품답게 깊은 맛과 짙은 향이 일품이며 '화이트에일'은 밀맥주 스타일로 과일향과 크리미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수제 맥주 최고권위자인 윤정훈 브루마스터(아시아인 유일 세계맥주대회 심사위원)가 직접 양조를 총괄하였으며 상품 패키지에는 윤정훈 브루마스터의 손바닥 모양을 새겨 장인 정신과 최고 상품의 자부심을 표현했다.

세븐일레븐 플래티넘 에일 맥주는 국내외에서 최고의 수제 맥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플래티넘 에일 맥주는 지난 2015년 호주세계맥주대회(AIBA)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세계 주요 맥주 대회에서 22관왕을 차지할 만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국내 수제 맥주 시장에서도 매출 1위를 차지한 대표 수제 맥주 브랜드다.


코카-콜라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담아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이자 한여름 태양처럼 타오르는 열정을 담은 빨간색 바탕에 실버 아이콘을 삽입해 메탈릭 색이 주는 세련됨과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에 담긴 아이콘은 시원한 파도를 가르며 짜릿하게 즐기고 싶은 ‘서핑 보드’, 해변의 모래사장에서 시원하고 자유롭게 신을 수 있는 ‘슬리퍼’, 작열하는 여름 태양 아래 한층 멋을 더하는 ‘선글라스’를 표현했다.

250ml 캔 및 1.5L, 1.8L PET 제품으로 선보이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에는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좀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도 삽입됐다.


◆ 유한킴벌리가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를 출시하며, 세미액티브 언더웨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출시로 시니어 언더웨어의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된 데 따른 것이다.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는 거동이 다소 불편한 시니어를 타깃으로 혼자 입고 벗기 편안하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다. 신축성이 높은 허리벨트를 적용하고, 다리 부위의 폭을 넓혔다. 또 3중 흡수층을 적용하면서 연약한 피부를 감안해 통기성 높고 부드러운 소재를 썼다. 남녀공용으로 크기는 대형과 중형으로 출시됐다.

국내 시니어 위생용품 시장은 1600억원대 규모로 추정된다. 유한킴벌리는 본격적인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가 시장에 활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LG생활건강이 '라끄베르 리블라섬 워터앰플' 라인에서 크림과 스킨,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주력 제품인 라끄베르 리블라섬 워터앰플 크림에 푸른연꽃수, 자작나무수액,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워터앰플 스피어TM' 성분을 담아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0ml 기준 3만2000원. 에센스와 스킨은 각각 50ml, 150ml 기준 3만2000원, 2만5000원으로 출시됐으며, 출시를 기념해 크림과 에센스를 구매하면 스킨 80ml, 크림50ml을 증정하는 한정세트를 선보인다. 


◆ 동국제약이 구강 건강 브랜드 '덴트릭스(Dentrix)'를 홈쇼핑에서 론칭한다.
 
동국제약은 오는 22일 오전 7시15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덴트릭스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개될 제품들로는 생약성분 에티즘(ETIZM) 등이 포함된 치약·가글·마우스스프레이·치간칫솔 등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