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6월 30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 오뚜기는 '낭만포차' 냉동 안주류 4종을 출시했다. 무뼈닭발, 오돌뼈, 닭근위볶음, 순대볶음 등 4종류다.

◆ SPC삼립의 육가공 자회사 그릭슈바인은 '닭가슴살 후랑크'를 출시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었으며,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1800원.

◆ LG생활건강이 맑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선사해 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 하이커버’와 ‘오휘 세컨스킨 래디언트 프라이머’ 2종을 출시했다.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 하이커버’는 완벽한 커버력으로 하루종일 결점없는 피부를 연출해 주면서도 세컨스킨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내 피부처럼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밀크베이지와 허니베이지 두 가지로, 파운데이션이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주며 보송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비타민B3, 프로비타민B5 성분과 오휘 넘버원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 풀무원식품이 부드럽고 고소한 빵과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 소시지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5입/7980원)’를 출시했다.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는 모짜렐라 스트링치즈와 소시지를 핫도그빵 상단부와 하단부에 각각 나눠 넣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쫄깃하게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를 먼저 즐긴 후 탱글탱글한 식감의 소시지를 맛보는 이색적인 구성으로 다양한 맛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생가득 모짜렐라 핫도그’의 빵은 공기층을 활성화시키는 풀무원만의 ‘고속 회전 공법’으로 도우 반죽을 치대 쫄깃함을 한층 높였다. 또 현미, 감자 가루를 반죽에 섞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쇼트닝(빵을 만드는데 쓰는 기름)을 넣지 않아 기름기가 적고 칼로리 부담도 적다. 모짜렐라 스트링치즈와 소시지에는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모짜렐라 치즈는 인공향, 색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도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소시지 또한 발색제, 보존료, 합성향료 등 4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고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