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오는 24일까지 2019년 경력 및 신입 쇼호스트를 공개 채용한다.
성별, 나이, 학력 등을 배제한 무스펙 채용이며, 경력직은 홈쇼핑 쇼호스트 4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는 24일 오전 9시까지며, 전형 제출서류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와 프로필 사진, 방송영상 포트폴리오(경력직만 해당) 등이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7월 초에 발표한다. 이후 경력직은 1차 실무면접과 2차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신입은 PT/카메라 테스트 및 인성검사,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이번 채용에선 쇼호스트 외에도 CG 및 무대디자인 신입(인턴) 채용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채용사이트(https://recruit.hns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홈앤쇼핑 채용' 페이지를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홈앤쇼핑은 지난 5월에도 영업과 방송, 지원 등 분야별로 경력직 11명을 공개 채용한 바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은 임직원이 행복해야 회사가 행복하고, 고객이 행복하다는 생각으로 건강한 사내문화를 만드는데 힘쓰고 있다"면서 "최근 실업률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실업난 해소에 기여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