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홈앤쇼핑, 홈쇼핑 부문 '최우수 미디어 기업' 선정

  • 2019.11.06(수) 15:20

미디어미래硏 주최 미디어경영대상에서 수상

최종삼(왼쪽) 홈앤쇼핑 사장이 지난 5일 미디어미래연구소가 주최한 '2019 미디어경영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최우수 미디어 기업으로 선정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이 미디어미래연구소가 지난 5일 주최한 '2019년 미디어경영대상'에서 홈쇼핑 부문 최우수 미디어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미디어경영대상은 급변하는 미디어 산업 환경에서 경영 혁신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미디어 기업의 경제적, 사회적 역할에 대한 바람직한 미디어경영상을 제시하고자 하는 취지다. 이번 2019 미디어경영대상은 '미디어경영혁신상'과 'CEO리더십상', '부문별 최우수 미디어 기업상'으로 나누어 시상이 진행됐다.

홈앤쇼핑은 홈쇼핑 부문에서 최우수 미디어 기업으로 선정됐다. 높은 안정성과 성장성, 시장점유율과 함께 경쟁력 있는 프로모션을 통한 안정적 매출과 이익 확보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종삼 홈앤쇼핑 사장은 "이번 수상은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의 성장 파트너로서 중소 협력사들과 함께 건강한 미디어 환경을 구축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신뢰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미디어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