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포토]벌써 12월?…스벅, 크리스마스 시그니쳐 메뉴 출시

  • 2019.10.28(월) 14:14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8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크리스마스 시진의 시그니처 메뉴 '토피 넛 라떼'를 비롯한 음료와 푸드 신제품 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스타벅스코리아가 오는 29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다시 한번 내놓으면서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에 돌입한다. 토피 넛 라떼는 2002년 크리스마스 때 처음 나온 이후 매년 크리스마스에 맞춰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의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올해엔 지난해와 비교해 설탕 함량을 줄이고 버터·카라멜·아몬드 등 천연 재료 느낌을 강조한 홈메이드 스타일 토피 넛 라떼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얼음이 갈린 음료인 '토피 넛 프라푸치노'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기념 음료 3가지와 케이크 등 각종 디저트 6가지도 함께 내놨다. 스타벅스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는 20살 생일을 맞은 스타벅스에도 뜻깊은 날인만큼 지난해보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더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사진=이명근 기자 qwe123@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