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삼양식품 불닭 ‘호치’…"이번엔 네이버다"

  • 2020.06.24(수) 11:40

한국‧일본 '라인' 메신저에 호치 이모티콘 출시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호치 굿즈 판매

삼양식품이 지난 2014년 탄생한 불닭 캐릭터 ‘호치’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불닭브랜드 강화에 나섰다.

삼양식품은 한국과 일본에서 라인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인(LINE) 메신저용 호치 이모티콘은 호치 캐릭터가 메신저에서 자주 사용하는 40가지의 표현을 담아 제작했다. 호치의 다양한 몸짓과 표정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 삼양식품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삼양맛샵에서 불닭 캐릭터 굿즈도 판매 중이다. 판매 제품은 아트박스와 협업해 선보인 ▲핵불닭볶음면 수첩 ▲불닭볶음면 노트 ▲핵불닭볶음면·불닭볶음면 지우개문구류 4종 ▲애경산업 2080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2080 호치치약' ▲컵라면 뚜껑 홀더로 사용할 수 있는 호치 피규어 '라꿍' 등 총 6가지다. 전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삼양맛샵에서 호치 굿즈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추후 판매 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호치 굿즈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며 "향후에는 게임 등 콘텐츠 분야로 호치의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삼양식품은 타 업계와 호치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불타는 에디션’을 비롯해 LG생활건강과 겨울시즌 한정 상품 ‘메디핫팩’, SG생활안전과 ‘불닭 마스크’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신이 바빠서 흘린 이슈, 줍줍이 주워드려요[뉴스레터 '줍줍' 구독하기]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보기 )

많이 본 뉴스 최근 2주 한달

산업·부동산 경제·증권 디지털·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