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골프존, 저소득가정 아동 위해 2천만원 구호물품 기부

  • 2020.10.20(화) 10:15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서 기부 이벤트도 진행

골프존이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소득이 감소한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해 2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직원들이 각 가정의 집 앞에 구호물품을 놓고 개별 연락을 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소득 100가정을 대상으로 각 가정 당 10만원 상당의 레토르트 식품과 간편식이 담긴 구호 키트를 2개씩(약 20일 분량) 전달할 예정이다. 

골프존은 기부에 앞서 지난 추석 연휴 동안 골프존 가맹점인 골프존파크 전국 매장에서 ‘2020 한가위 한마음 기부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벤트 기간에 골프존파크를 다녀간 총 방문자 수만큼 1인당 100원으로 환산해 골프존 본사에서 지원한 비용으로 구호 물품을 마련했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지역사회 이웃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경제적인 어려움에 놓인 저소득 가정 및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함께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존은 소외 계층 및 취약 계층 등 복지 사각지대 이웃들을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강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