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사이즈 딱 맞는 옷 찾아준다"…LF몰, MY사이즈 론칭

  • 2023.01.31(화) 15:48

회원 구매데이터 분석해 최적 사이즈 제안
구매실패 경험 줄이고 구매결정 속도 높여

브랜드, 소재, 디자인마다 상이한 사이즈로 인한 패션 제품 교환과 환불 경험은 온라인 구매를 망설이게 하는 주된 이유다. 이에 착안해 LF몰이 'MY사이즈'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구매 실패 줄이기를 돕는다.

/그래픽=비즈니스워치

LF가 운영하는 LF몰은 관심 상품, 브랜드별 최적 사이즈를 제안하는 MY사이즈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MY사이즈 서비스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나의 정보를 입력하면 데이터를 토대로 유사한 다른 회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사이즈를 제안한다.

또한 LF몰에서 구매했던 제품 중 본인에게 가장 잘 맞았던 상품을 연동해두면 다른 상품을 볼 때 대표 비교 상품으로 사이즈를 제안해준다. 부모님, 연인, 친구들의 사이즈 등록도 가능하다.

프로필마다 카테고리별 최적의 사이즈를 추천 받을 수 있어 기념일 선물에 용이하다. MY스타일 서비스는 스마트폰 LF몰앱이나 PC 화면에서 다른 부가서비스 가입 없이 각 상품별 상세 페이지 상품정보 하단 사이즈 안내 영역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사이즈로 인한 구매 실패 경험을 줄일 수 있고 제품 구매 결정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먀 "앞으로도 온라인상에서 고객 만족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