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샐러드도 럭셔리…GS25, 아이스플랜트 넣은 제품 선봬

  • 2023.03.20(월) 11:25

기능성 특수 야채…MZ들에 인기
프리미엄 라인으로 가격대 높여

GS25가 '헬시플레져(Healthy Pleasure)'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들을 겨냥해 아이스플랜트가 들어간 샐러드를 선보인다.

/그래픽=비즈워치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오는 21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스플랜트(Ice plant)를 넣은 샐러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스플랜트는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푸드로 성인병 예방과 다이어트에 도움된다고 알려지면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기능성 채소다. 줄기와 잎의 표면에 있는 투명한 결정체가 얼음 결정처럼 보여 이름이 붙여졌다. 블래더(Bladder)세포로 불리는 이 투명 결정체가 짠맛을 함유하고 있어 독특한 맛을 느끼게 한다.  

GS25는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 비롯해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 등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샐러드 상품을 원재료의 구성과 가격에 따라 △프리미엄 △베이직 △가성비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프리미엄 라인의 경우 건강 야채를 중심으로 기능성을 강조해 5000원으로 가격을 높였다.

정시현 GS리테일 후레시밀팀 MD는 "고객 맞춤형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하루 한끼 고민없이 편의점 샐러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제공하기 위해 역량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