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BAT,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포문 열었다

  • 2023.07.24(월) 11:01

亞서 처음으로 '뷰즈' 론칭
미국산 천연 니코틴 사용해

BAT로스만스가 아시아 지역에서 처음으로 베이퍼(액상형 전자담배)를 선보인다. BAT로스만스는 액상·배터리가 내장된 일체형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Vuse Go 800)'을 수도권 지역 대상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그래픽=비즈워치

뷰즈는 2023년 기준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BAT의 대표적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다. BAT에 따르면 올 6월 기준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46%를 기록했다.

뷰즈 고 800은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로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을 주입 및 리필할 필요가 없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액상형 전자담배와 달리 담뱃잎에서 추출한 미국산 천연 니코틴을 포함해 국내 현행법상 담배와 동일한 규정에 따라 엄격하고 철저하게 생산 및 판매된다.

BAT는 "뷰즈의 국내 출시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 성인 흡연자에게 선보여 연초 담배를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미국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의 한국 판매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을 새로 개척하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포부다. 

BAT 액상형 전자담배/사진=BAT 제공

BAT는 한국 성인 흡연자들이 갖고 있는 제품 안정성에 대한 높은 기준과 품질력, 연초 담배에 비해 위해성이 적은 다양한 제품에 대한 니즈 등을 고려해 뷰즈 대표 상품인 뷰즈 고 800을 첫 판매 제품으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기존 액상형 전자담배 이용자들이 잔여 액상을 확인할 수 없어 불편을 겪었던 점을 개선하고 콤팩트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곡선을 살려 휴대성을 높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준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국 성인 흡연자들은 더 다양한 잠재적 위해저감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